뉴욕연합치과
  • 감동
  • 심뢰감
  • 청춘임플란트

뉴욕연합치과는 오감만족 캠페인으로 치료와 진료만 이루어지는 치과가 아닌, 만족과 편안함, 미소를 잃지않고 지켜드리는 미소지킴이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앞으로 오감만족을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님들께 최선을 다하고 신뢰를 잃지 않는 뉴욕연합 치과가 되겠습니다.

말도안돼! 스켈링을 한번더?

• 02. 마취바늘을 무서워 하는 분을 위한 두번째 배려,
  • 01. 마취바늘을 무서워 하는 분을 위한 두번째 배려,
    편안함 up 통증 down 마취시 아픈 증상은 아력으로 인한 통증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저희 뉴욕연합치과에서는 컴퓨터로 한방울식 정확하게 측정된 무통마취기를 이용하기 때문에 마취시 불편함과 통증을 덜어 드리고 있습니다.

마취시 불편함에서 벗어나세요~!

• 01. 감동스토리
  • 진짜 내 가족을 치료하는 진심
  • 직원들의 가족이 많이 치료하는 곳 본인의 이모 앞니를 만들기 위해 본뜰 준비를 하는 희진 선생님 본인의 어머님 치료를 돕고 있는 은지 선생님 본인의 아버지를 스켈링하는 다인 선생님
  • 뉴욕연합 치과에는 유난히 직원 가족들의 방문이 잦습니다. 그것은 뉴욕연합치과에 대한 믿음과 신뢰, 진심이 통한 증거라고 생각됩니다. 진짜 내 가족을 치료했던 그 진심으로, 고객님께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 02. 감동스토리
  • 진짜 자기치아를 살리겠다는 진심,
  • 치아 상실에 대한 원인과 위로의 메세지를 먹고 계신 원장님
  • 자기 치아를 살리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은 뉴욕연합티과의 치아에 대한 애착이자 철학입니다. 저희의 노룍에도 불구하고 치아를 상실하신 분들께는 그 원인과 이유를 원장님께서 직접 적어주십니다. 위로의 메세지도 함께 말이죠. 이는 치아 건강을 지켜 나가고자 하는 뉴욕연합티과의 진심 이기 때문입니다.

영상보기

단체사진